TiStory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추천인코드

SambaLim 2019. 2. 2. 23:05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추천인코드

로켓배송과 저렴한 가격의 쿠팡을 3개월 정도 사용하다가 드디어 쿠팡 파트너스를 신청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물품들의 후기를 작성하기 앞서 이 글에서는 쿠팡 파트너스를 어떻게 신청하는지 과정에 대해서 설명하려 합니다.

 

회원가입

일단, 쿠팡에 가입되있다는 전재하에 시작하려 합니다.

쿠팡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쿠팡 회원가입을 눌러 회원가입을 하신 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 후에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누른 후, 로그인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지금가입]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지금 가입]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보실 수 있는데, 사업자 유형부터 추천인 코드 까지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 여기서 추천인 코드 : AF3757795)

웹사이트 목록과 모바일 앱 목록에는 자신의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의 주소를 작성하시면 자동으로 추가가 됩니다.

웹 사이트 성격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생각하는 웹 사이트의 성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ex. IT 블로그, 뷰티 블로그, 다이어트 블로그 등등)

웹 사이트의 주제는 복수선택이 가능하며 직접 입력시에 자동으로 추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제추천인 코드를 추천합니다! ^___^

( * 추천인 코드는 입력할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과 첫 달 커미션 1%씩을 더 받게 됩니다. )

모두 입력하셨으면 [다음]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자 정보에는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인증]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안내문이 뜹니다.

연락처에는 전화번호와 주소를 계좌 정보에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계좌번호 입력 후에는 [인증]버튼을 눌러 계좌번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이 되면 계좌 소유자가 표시됩니다.

거짓된 정보를 입력하시면 불이익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며 입력하셔야 합니다.

모두 입력하셨다면 [다음]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안내문에는 승인 영업일 기준 3일정도 소요된다고 하지만 일반적으로 1일 후에 처리가 되는 듯 합니다 ㅎ_ㅎ 모두들 쿠팡 파트너스하시고 달마다 치킨 한 마리씩 뜯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이였습니다.

 

'T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Story 애드센스 시작하기  (2) 2019.01.28
Markdown 이란?  (0) 2019.01.15
Tistory에 MarkDown으로 글쓰기  (1) 2019.01.13
TiStory에서 MarkDown으로 만든 HTML 사용하기  (0) 2019.01.13